사업분야

오스모란?

Uncontact
문화의 시작
홈스쿨링의 혁명
오스모 공룡 이미지
코딩 교육은 2018년부터 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의 소프트웨어 교육 과정 내의 필수 과목으로 편성되었습니다.
OSMO는 게임형 학습도구로써 아이가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교구입니다.
자기주도형의 교구이며 직관적이고 능동적으로 하여 아이에게 학습 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자존감도 키워줄 수 있습니다.
키트별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이 있어 아이에게 알려주고 싶고 더 채워주고 싶은 학습목표를 설정하면 효과가 더욱더 향상됩니다.
Move Top